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와 정보🤩

치앙마이에서 마시는 과일 스무디, Mango's Best Friend

by 캥토리 2019. 2. 22.
반응형

치앙마이 과일 스무디 전문점 스타프룻 스무디 (@Starfruit Smoothie)에서 마시는 세번째 음료, Mango's Best Friend (큰 사이즈, 65바트)

/


치앙마이에서 지내면서 가장 좋은 점 중 한가지를 꼽으라면 싸고 맛있는 과일과 다양한 음료들,이라고 말하고 싶다.
달달한 열대과일를 사랑하고, 이것 저것 섞어 마시는 스무디를 좋아하는 나는 이번 기회에 다양한 과일 스무디를 많이 마셔보고 싶다. 얼음과 설탕을 섞지 않는 과일 스무디도 보통 1500원에서 2500원 사이 (환율이 많이 올랐네 그러고보니)이다 보니 하루에 한잔은 마시게 되는 것 같다. 마침,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과일 스무디 파는 곳이 있어서 더 쉽게 가게 된다. 

오늘 내가 선택한 메뉴는 망고의 제일 친한 친구 (Mango's Best Friend) 
기본 레서피에는 망고와 패션프룻, 요거트가 들어가고 요거트 대신 코코넛 밀크 또는 코코넛 워터로 변경 가능하다. 나는 배가 불러서 요거트 대신 코코넛 워터 베이스를 선택했다. 

망고과육의 노란빛에 패션 프룻의 상큼함을 담고 있었다.  패션 프룻의 씨가 갈려 나오기 때문에 조금 딱딱한 작은 알갱이가 씹히지만 그냥 꿀꺽 넘기면 되니 별 문제는 아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포만감도 있고 참 맛있는 스무디, 새로운 책 개시하며 맛있게 마시고 왔다~ 

@STARFRUIT SMOOTHIE



/ 2019, FEB

반응형